[소호맛집] 용인 처인구 닭발 맛집 ‘호미불닭발’ 다녀왔어요!

[소호맛집] 용인 처인구 닭발 맛집 ‘호미불닭발’ 다녀왔어요!

2020. 7. 25. 17:03True Review,

안녕하세요.
일상 속 소호, 소호작가입니다.

경기도 용인 처인구에 있는
호미불닭발에 다녀왔습니다!

바로 리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호미불닭발 외관입니다.
맛집냄새가 나는 외관 ㅎㅎ

배달 글자는 지워져 있어요
배달을 하시다가 지금은 안하시나봐요

주차공간은 없어요.
저는 그냥 길가에 주차했습니다.





내부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다섯 테이블 있고
가게 외부에 야외테이블도 2개 있어요!



메뉴판입니다. 반대편엔 코스메뉴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불닭발과 주먹밥을 단품으로 시키니까
술은 안하시냐고 여쭤보시더라구요

아쉽지만 운전할거여서
술은 안먹는다고 얘기하니
a코스 소주를 주먹밥으로 바꿔주시고
1,000원 빼주셨어요 😆




신문지와 일회용 비닐장갑, 물을 주십니다



곧이어 김국에 수저를 담가서 주세요ㅋㅋ

메인 기다릴 겸 국을 떠먹으니
어머 이거 뭐야..?🙈
닭발 나오기 전 소주 한 병 가능한 맛.

분식집에서 주는 국 같은 맛인데
엄청 칼칼해요.



국 떠먹고 있으니 오늘의 주인공이
등장했어요

사진 다시봐도 침고이네요


좋은건 크게 보라던데,,



닭발이 정말 잘 익어서
입에 넣고 몇 번 오물오물 하니
뼈가 다 빠졌어요

무뼈닭발파였는데
생각이 살짝 바뀜.

🌶 매운정도는 생각보다 맵지 않고
딱 알맞게 맛있게 매웠습니다
입술 아픈 느낌이 없는 정도!

근데 정말 맛있어서
인생닭발 갱신했습니다 ㅋㅋㅋ



부들부들 계란찜
체에 한 번 거르신 것 같아요
호로록 넘어가는 맛있는 계란찜




주먹밥도 나왔어요
재료는 밥, 참기름, 날치알, 단무지, 김가루!

꼬들한 밥이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뼈에서 닭발 살만 분리하고
주먹밥 위에 얹어먹으면

제가 제일 사랑하는 조합입니다 🤎

한바탕 정신없이 먹고
근처 카페에서 빙수 흡입 ㅎㅎ


다음에는 꼭 소맥 벌컥벌컥하면서
다시 먹고 싶네요.


용인 처인구 김량장동에 위치한
호미불닭발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