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맛집] 속초 물회 맛집 ‘봉포머구리집’

[소호맛집] 속초 물회 맛집 ‘봉포머구리집’

2020. 7. 16. 13:06True Review,

안녕하세요
일상 속 소호 소호작가입니다.

갑자기 회사 연차내고 속초를 왔습니다.

원래 급휴가가 꿀맛이잖아요?😆

전날 음주로 인해 국밥이 땡겼는데,
국밥집을 못찾아서 옆에 있는
봉포머구리집을 방문합니다.

머구리집은 4번정도 방문한 곳인데,
검증 된 곳이라 실패하지 않을 걸 알기에 방문ㅋㅋ

봉포머구리집은 자체 주차장이 있어서
차로 이동하기에 좋습니다.

주차장도 꽤 넓은 편!


봉포머구리집 외관입니다.
같은 건물에 앵커커피라는 카페도 있어요.

2층으로 안내받아 입장

항상 2층으로만 안내받았어요
왜인지는 모름


메뉴입니다.

저는 광어물회와 홍게살 비빔밥으로 주문.

직원이 주문을 받고 가시면

로봇이 메뉴를 가져다 줍니다 ㅋㅋㅋㅋ

이 로봇이 매장 내에 4-5대 돌아다니는데
자기들끼리 부딪히지도 않고,
사람도 요리조리 피해서 똑부러지게 배달해요

볼 때마다 귀엽고 신기해요 ㅋㅋㅋ

 



음식을 내리고 ‘완료’ 버튼을 누르면
자기가 알아서 원위치로 돌아갑니다.

 

푸짐하게 차려진 한 상

기본 찬입니다.




광어물회입니다.

회 양이 대박이죠?

상추, 양배추, 톳, 배 등 재료가 듬뿍 들어가있고
초장베이스 국물에 살얼음이 떠있습니다.

새콤하고 이가 시릴 정도로 시원합니다.

소면을 넣어 먹으면 굿!!


홍게살 비빔밥입니다.

이 비빔밥은 양념이 간장양념이라
고소하고 달달한 맛이 일품입니다.

한입 크게 떠서 먹으면 행복!

간장양념이 맛있어요.


김에 싸먹어도 맛있습니다!
김이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비빔밥과 궁합도 좋구요

사실 김에 싸먹는게 뭔들 안맛있을까요ㅋㅋ


메뉴는 2개지만 둘이서 먹으니 양이 꽤 많더라구요.

사실 둘이서는 물회만 먹어도 배가 부를텐데
물회만 먹자니 아쉬워서 밥도 시켰는데
둘다 조금씩 남기고 왔습니다ㅠㅠ

왜냐하면 속초의 또다른 맛집
‘봉브레드’도 가야 하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포스팅은 봉브레드 빵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