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맛집] 속초 마늘바게트가 유명한 ‘봉브레드’ 다녀왔어요

[소호맛집] 속초 마늘바게트가 유명한 ‘봉브레드’ 다녀왔어요

2020. 7. 23. 11:10True Review,

안녕하세요
일상 속 소호 소호작가입니다.

얼마 전 속초에 다녀왔습니다.
속초 갔는데 봉브레드 안가면 안되잖아요?

봉브레드는 속초에서 가장 유명한 빵집인데
마늘바게트와 연인의 빵이 유명해요.

저는 봉브레드 두번째 방문인데
마늘바게트는 이번에 처음 사봤고
연인의 빵은 아직 못먹어봤네요ㅠㅠ

리뷰 들어갑니다!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규모가 크지 않아요.

주차공간이 있긴 한데
몰리는 사람에 비해 턱없이 부족하고

주변 상점들에는
“빵집 주차 금지”라는 안내판도 보입니다.

주차관리인이 주차를 정리해주시고
주변에 카메라가 있어 찍히면 얼마라고
계속 안내해주세요.

주차는.. 점포를 옮기지 않는 이상
현재로썬 개선방안이 없어보입니다.



가게 내부 사진이 없네요,
사람도 많고 쟁반 드느라
내부 사진은 못찍었어요.


1. 먹물명란소시지빵


비쥬얼 장난 아니지 않나요?
비쥬얼에 홀려 제일 먼저 집은 빵입니다.

명란이 많이 들어 맛있었어요.
저는 구입한 후 2시간정도 지나고 먹어서인지
기름이 많이 올라와서 좀 느끼한 면도 있었습니다.

소시지와 명란의 조화도 좋았던 빵입니다.


2. 플레인스콘


평소에 스콘을 사랑합니다.

스콘에서 올라오는 버터향을 좋아하고
스콘의 목막힘을 좋아해요 ㅋㅋㅋ

노릇노릇 잘 구워졌고,
버터향 솔솔 나고 맛있었어요!

커피랑 잘 어울릴 맛입니다.


3. 초코스콘


스콘도 좋아하고 초코도 좋아해서
안 집을 수 없었던 초코스콘
ㅋㅋㅋㅋㅋㅋ

스콘에 초코칩이 가득박혀서
먹는 내내 맛있었어요.

모두 다 반 잘라서 맛보고 냉동실에
넣어놨는데 얘만 다시 꺼내서 먹었어요ㅋㅋ

맥주 안주로도 먹었습니다 ㅎㅎ



4. 뺑오쇼콜라



한 입 먹자마자 읭...?
밀가루 반죽 퍽퍽한 맛만 나더라구요..?

뺑오쇼콜라 진짜 좋아하는데
뭐야.. 싶어서 에어프라이어에 180도 3분 돌렸더니

귀에서 샹투스 울립니다 🙊🤍

빵의 버터향과 결이 살아나고
초코까지 입에 들어오는 순간
와 존맛 대존맛 JMT

‘처음에 잘못 먹었구나 이건 무조건 에어프라이어다’
생각한 맛이에요ㅋㅋㅋㅋ


5. 마늘바게트


제일 유명한 봉브레드의 마늘바게트!

음............
저는.. 한 번 경험해 본걸로 만족하려고 합니다.

“마늘맛 많이 나는 마요네즈를 듬뿍 발라놓은 빵”

저 마늘 진짜 좋아하거든요.
치킨도 갈릭
시즈닝도 갈릭
피자먹을때도 꼭 갈릭마요 먹는 사람이에요

근데 이건 그냥 마요네즈가 많이 발라져 있는 빵?

유명세에 비해 맛은 그닥이라,, 실망이었어요.


6. 치아바타


치아바타 좋아합니다.
안좋아하는 빵이 없는 듯 하네요^^;

봉브레드에서 치아바타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

단면 사진에 잘 안보이는듯 하지만
중간 중간 치즈가 들어있습니다.

코스트코에서 산 발사믹이랑
올리브오일에 찍어먹으니 끝없이 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ㅋ


주말에는 치아바타를 잘라서 팬에 치즈를 살짝 녹이고
디종머스타드를 바른 뒤
아보카도와 수란을 올려서 먹었습니다.

담백하고 고소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


+ 사라다빵도 샀는데
사진을 못찍어서 간단하게만 리뷰하자면

튀겨낸 길쭉한 빵을 갈라
양배추, 당근, 사과, 계란, 마요네즈
버물버물 해서 넣은 빵이었어요.

한 끼 식사로 맛있었던 빵!



⭐️봉브레드 총평

제일 유명한 빵은 마늘바게트이지만
저 빵을 먹으러 다시 가지는 않을 것 같고
속초에 가게 된다면 들러서 다른 빵은 사 오고 싶은 집



이정도로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