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귀식물의 성지’ 파주 조인폴리아 방문기

‘희귀식물의 성지’ 파주 조인폴리아 방문기

2020. 10. 25. 13:42True Review,

안녕하세요.
일상 속 소호, 소호작가입니다.

초보 식집사에게 항상 꿈에 그려왔던
희귀식물의 성지 조인폴리아에 다녀왔습니다.

경기남부에 사는 소호작가에겐
파주가 정말 멀게 느껴져요 ㅠㅠ
실제로 멉니다.. 두시간 15분 정도 걸린 것 같네요.
우선은 가는 길 조차 서울 고양을 거치다보니
차가 워낙 막히더라구요ㅠㅠ


그렇게 긴 시간을 달려 도착한 조인폴리아 !


조인폴리아


위치
경기도 파주시 월롱면 황소바위길 304
(구주소 : 영태리 858번지)

전화번호
1655-0310

영업시간
OPEN 09:30 AM
CLOSE 05:30 PM

주차 가능


조인폴리아 입구입니다. 온실 크기가 어마어마해요.


입구로 들어가면 카트와 사무실이 보이고
전 품목 30% 할인이라는 반가운 플래카드까지^^


곳곳에 수경재배 하고 있는 콜로카시아 블랙매직.
잎 크기가 어마어마해요.



사진에는 다 담을 수 없는 온실의 크기



편히 쉬고 계시는 고양이도 있네요.
애교가 많아서 손만 갖다대니 더 만지라며 막 들이대요ㅋㅋㅋㅋㅋ 귀엽



은펄이 촤르르 실버리안도 보이구요


이건.. 뭘까요 생명이 붙어있는지 잘 모르겠는
ㅋㅋㅋㅋㅋ 브로멜리아드랑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
제가 모르는 식물이 많아서 ㅠㅠ



쌈채소를 모아 놓은 것 같은 휴케라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중입니다.

확실히 일반 화원보다는 훨씬 싸고, 화훼단지보다도 싼 것 같아요.

직접 식물 수입도 진행하시고 있어요.



여긴 베고니아존
예쁜 베고니아가 많던데 저는 아직 베고니아는 없네요
(핑크밍스 키워보고 싶습니다)


마오리 소포라/코로키아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중!


유칼립투스와 올리브.
중품 정도 되어보이는데 저렴하죠?


진짜 어마어마어마한 크기의 무늬몬스테라!

잎 크기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구멍 갯수좀 보세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무늬싱고도 이렇게 크게
자라고 있네요!



또 다른 고양이 한마리 😺


잎 색이 정말 예뻐서 한 장 찍었어요.
판매하는 상품은 아니라서 이름이 없는데..
영롱하죠?


저 콜로카시어 블랙매직 잎 크기가 거의 1미터는
되는 것 같습니다. 입 벌리고 보느라 턱 빠질 뻔 했어요


희귀식물 뿐만 아니라 일반 식물들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조인폴리아.

뒤로도 엄청 많은 식물들이 보이시죠?


행잉식물도 이렇게나 많아요



필로덴드론들도 많고..


여기는 순화중인 유묘들.
유묘일때는 어떤 식물인지 잘 모르겠어요 ㅎㅎ


필로덴드론 임베 실버메탈.
은펄 대박이지 않나요? 저는 이번에 깨달았어요
제 취향은 은펄이라는 걸 ㅋㅋㅋㅋ


소호작가의 카트에는
무늬싱고니움 3포트
필로덴드론 임베 실버메탈 2포트
스킨답서스 실버리안 1포트
아글라오네마 레드베인 1포트

이렇게 집으로 모시고 왔습니다.^^

가격은 10만원 정도 였는데 30% 할인받아서
7만원대에 구매했어요.

희귀식물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파주 조인폴리아.
멀어서 다시 갈 일이 있을까 싶긴 해요.

오고 가는 시간에 유류비 생각하면
그냥 인터넷으로 좀 더 비싸게 구입하는게 낫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언젠가는 한번 와봤을 곳이기 때문에
잘 다녀온 것 같습니다.

식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가보세요!
많은 공부가 되더라구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이만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