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맛집] 태안 안면도 게국지와 간장게장/양념게장 맛집! ‘꽃지 원조꽃게집’

[소호맛집] 태안 안면도 게국지와 간장게장/양념게장 맛집! ‘꽃지 원조꽃게집’

2020. 9. 22. 21:12True Review,

안녕하세요.
일상 속 소호, 소호작가입니다.

여름에 다녀왔던 태안 게국지와 게장 맛집을 뒤늦게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제 머릿속에는
태안 -> 꽃게 -> 게국지 -> 나혼산 이국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생각이 계속 맴돌았었어요.

게국지를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 이국주씨가
너무 맛있게 먹던 모습이 생각나서
.
.
.

출처 : mbc 나혼자산다


안면도가 넓지 않아서 돌아다니다보면
굳이 찾지 않아도 이국주씨가 먹었던 집이 어딘지
금방 알겠더라구요~

저는 이 곳을 방문하지는 않았지만 ㅎㅎ
꽃지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꽃지 원조꽃게집에 방문하였습니다!



꽃지 원조꽃게집



상호명
꽃지 원조꽃게집


주소
충남 태안군 안면읍 꽃지1길 185
꽃지해수욕장 주차장 옆 2층건물


연락처
041-674-9989 / 010-8454-2022


주차장 이용가능



내부는 요렇게 널찍합니다.
아침 11시경 방문했는데 손님도 꽤 있었어요.

나갈 땐 북적거리더라구요!


소호작가는 [게국지세트 2인 - 70,000원] 주문!


밑반찬이 깔립니다.
다시보니 또 먹고싶네요. 이러면 찐 맛집 맞죠?



좋은건 크게.
좋은거 = 맛있는거




게국지 나오기 전 새우장부터 공략
탱글탱글 짜지 않고 맛있었어요 🦐




게국지가 등장하네요
김치를 숭덩숭덩 잘라주십니다.




너는 끓으렴




나는 게장을 박살낼테니



미친거 아닌가요? 살 꽉차있고 너무 맛있어요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장 먹고 있으면 게국지 다 끓어있네요
행벅..🤤🤤

제가 먹은 게국지의 맛은
게로 끓인 (너무 맛있는) 찌개.


국물에 게 향이 가득해요.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
게국지 속의 게도 게장만큼이나 살이 알찼습니다



게국지에 밥 말아서 꼴뚜기젓 올려서 한입



게딱지에 밥 비벼서 한입




잘 싸웠다. 훌륭한 식사였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정말 한끼 식사 훌륭했습니다.
재방문의사 있는 집!ㅎㅎ

바지락칼국수도 판매하던데, 다음엔 칼국수도
박살내러 가고 싶네요^^



맛있게 게국지와 게장 먹고




마무리는 아메리카노와 얼그레이 마카롱 ☕️☕️

만족스러운 태안에서의 한끼였네요!

그럼 오늘의 리뷰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