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저 와이퍼/ 더 뉴 그랜저 와이퍼 올리기/자동차 와이퍼 올리기/더 뉴 그랜저 와이퍼/겨울철 와이퍼 올리기/더 뉴 그랜저

그랜저 와이퍼/ 더 뉴 그랜저 와이퍼 올리기/자동차 와이퍼 올리기/더 뉴 그랜저 와이퍼/겨울철 와이퍼 올리기/더 뉴 그랜저

2023. 7. 17. 15:31Daily life,

안녕하세요.

오늘 와이퍼를 교체할 겸 더 뉴 그랜저 와이퍼 올리기 공유드리겠습니다.

목적: 와이퍼 교체에 필요한 준비 단계

내역
차량 제조사: 현대자동차
차종: 더 뉴 그랜저
연식: 2020년식

출처: 현대자동차 이미지

와이퍼 교체 및 눈 내리는 겨울에 다들 와이퍼 올리시죠??

근데 더 뉴 그랜저는 와이퍼를 수동으로 올릴 시, 보닛에 와이퍼가 걸리는 일이 발생합니다.

출처: IDEASOHO

아시는 분들은 보닛에 걸리시는 걸 아실 겁니다.

와이퍼 올리기 간단합니다 ㅋㅋㅋ

출처: IDEASOHO

1. 시동 켜기
2. 시동 끄기
3. 와이퍼 컨트롤 1회 수동 작동

영상 보시면 금방 이해되실 겁니다.

와이퍼를 올려야 교체든 정비든 가능합니다.

자신 없다면, 가까운 서비스센터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엔진오일 및 차량 정비 때 와이퍼교체 문의 ㅋㅋㅋ

저는 귀찮네요..ㅋㅋㅋㅋㅋ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