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처인구 애견카페/아로하 스토리/애견카페/ 장마철 반려견 놀이터/용인 애견카페/실내애견카페/실외애견카페/용인애견유치원

용인 처인구 애견카페/아로하 스토리/애견카페/ 장마철 반려견 놀이터/용인 애견카페/실내애견카페/실외애견카페/용인애견유치원

2023. 7. 16. 17:09Daily life,

안녕하세요^^
 
장마철 집에서 심심한 댕댕이와 애견카페 방문기 시작합니다.

제가 애견카페를 선정하는 기준은 넓은 실내 공간과 뛰어다닐 수 있는 운동장, 주차 공간입니다.
 
방문 전 사전 탐색 결과
 
1. 실내 150평, 실외 300평의 웅장한 규모
2. 30대의 주차가 가능한 넓은 주차장
3. 12Kg 미만의 댕댕이 출입
4. 카페 외에도 유치원도 별도 운영
5. No키즈존(14세부터 입장가능)
 
제가 선정하는 기준에 모두 적합하였습니다.
 
전 일요일에 방문을 했는데, 사람들이 많진 않았습니다.(넓어서 그런가)
 
부지도 넓고 카페 내부도 관리를 잘해주시는 것 같았어요.

메뉴판을 보고 커피와 음료, 댕댕이 입장료 지불
 
전, 아이스아메리카노, 레몬에이드 먹었습니다.(영수증도 못 찍었네요)
 
음료의 맛에 크게 비중을 두진 않습니다.
 
사장님의 마인드와 댕댕이만 좋아한다면 맛없어도 맛있습니다. ㅎㅎㅎ
 
사장님 친절하십니다.
실내 깨끗합니다.
화장실 깨끗합니다.
운동장 넓습니다.
고로 음료도 맛있습니다.(저한텐 맛있었음)
 
오랜만에 방문한 애견카페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실내에서도 잘 놀고, 야외에서 잘 놀고
 
다음에 또 방문하겠습니다.

출처: 아로하스토리 이미지
출처: IDEASOHO
출처: IDEASOHO
출처: IDEASOHO
출처: IDEASO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