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리뷰] 희귀식물과 커피를 함께! 동탄 ‘식물ㅋㅍ 꽃꽃한 당신’

[소호리뷰] 희귀식물과 커피를 함께! 동탄 ‘식물ㅋㅍ 꽃꽃한 당신’

2020. 10. 3. 20:44Daily life,

안녕하세요.
일상 속 소호, 소호작가입니다.

명절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도 집콕 연휴를 보내다 마실이나 나가볼까 싶어
동탄에 있는 희귀식물 카페인
꽃꽃한 당신에 다녀왔습니다.

인스타와 블로그에서 워낙 유명한 곳이라
꼭 가봐야지 생각만 했었는데 드디어 다녀왔네요 ㅋㅋ


식물ㅋㅍ 꽃꽃한 당신



상호명
식물ㅋㅍ 꽃꽃한 당신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기흥로257번나길 4-2 1층
(방교동 751-5)


영업시간
월-토 10:30-21:00
일 12:00-21:00


연락처
031-377-1211


도로 주차 가능







건물 외관 너무 예쁘죠?
바로 옆에 공원도 있고 동네가 원래 조용한 듯 해요
밖에 나와있는 식물들도 너무 싱그럽고 예쁩니다.

퇴근하실 땐 다 들여놓으시려나 급 궁금..ㅋㅋㅋㅋ


정말 큰 무늬바나나.

바나나 나무가 무늬종이 있을거라곤 생각도 못했어요
게다가 크기까지 위엄있네요

사장님께서 먼저 말도 걸어주시고
식물에 대한 지식이 정말 해박하셔서 식물업계에 대한
설명부터 식물을 키우는 방법, 종류 등 정말 많이
설명해 주셨어요!

(좌) 몬스테라 타이 컨스틸레션
(우)몬스테라 보르시지아나 알보 바리에가타

가격이 어마어마하죠 특히 오른쪽 알보는
저 정도의 대품이면 500만원은 족히 넘겠네요


아래쪽 ‘칼라데아 퓨전화이트’는 붓으로 칠해놓은 듯한
무늬가 너무 아름답네요.!

제 위시입니다ㅠㅠ 언젠간 꼭 널 키우겠어. 🧐




윗단에는 뭔지 잘 모르겠어요.. 마랭고아이비인가?
아랫단에는 필로덴드론 핑크프린세스.

저도 한 포트 데려왔습니다^^


거대한 박쥐란




무늬가 너무 예뻤던 칼라디움 타페스트리
저희집 칼라디움은 잎이 두장인데..ㅋㅋㅋㅋ



여기도 산반무늬가 아름다운 몬스테라와
오른쪽 긴 잎은 필로덴드론 종류인데 이름이 가물가물



몸값 비싸신 무늬금전수




원숭이 꼬리같은 선인장



높은 층고와 통유리창으로 시원시원한 느낌 가득입니다.


사장님이 유쾌 호탕하시고 설명을 정말 잘 해 주셔서
카페인데 주문도 안하고 식물만 한참 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 사진은 못찍었고 아이스아메리카노 4,000원
아바라 5,000원 선이었습니다.

메뉴는 그럭저럭!



저는 이렇게 예쁜 핑프와 함께 귀가 💕

핑크 지분 많은 새 잎이 났으면 좋겠어요ㅎㅎ

희귀식물이 궁금하시다면
동탄 식물ㅋㅍ 꽃꽃한 당신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