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템]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그린 후기!

[소호템]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그린 후기!

2020. 6. 14. 10:57True Review,

안녕하세요.
일상 속 소호, 소호작가입니다.

드!디!어!

스타벅스 서머레디백을 받았습니다.

다행히 제가 원하는 컬러는 핑크가 아니라
구하기가 어느정도 수월했을 수 있겠네요.

서머레디백 그린 후기 나갑니다.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그린]


(영롱.....👏🏻😭)

박스부터 예뻐요.. 사이렌..


박스를 열면 이렇게 비닐 포장 되어있는
서머레디백!


측면에는 이렇게 스타벅스 로고가 있습니다.

간지나네요.ㅋㅋㅋㅋㅋ


다시 봐도 예쁘죠?


상단 손잡이 입니다.


뒷면에는 밴드가 있는데,

이 밴드를 캐리어 손잡이에 걸면
캐리어 보조백이 됩니다.

이거때문에 너무 갖고싶었네요ㅠㅠㅠ


지퍼에는 커버가 씌워져 있고


커버를 벗기면 스타벅스 로고가 찍힌
지퍼가 나옵니다.

지퍼 커버까지 씌워진 세심함에 다시 감덩..



내부샷입니다.

중간에 메쉬망으로 섹션을 구분할 수 있게 한 점이
저에게 또 한 번 감동을 주네요ㅠㅠ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다고 그린을 받으니
핑크가 갖고 싶습니다.

기회가 되면 핑크도 도전해 보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