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정보] 엄청난 규모의 화원 ‘예삐 플라워 아울렛’ 용인에 이런곳이? 경기도 가까운 화원

[소호정보] 엄청난 규모의 화원 ‘예삐 플라워 아울렛’ 용인에 이런곳이? 경기도 가까운 화원

2020. 7. 27. 22:31Daily life,

안녕하세요.
일상 속 소호 소호작가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용인 남사면에 위치한
예삐 플라워 아울렛 다녀왔습니다.

제가 동네 화원만 다니니
지인에게 추천을 여러 번 받은 화원이에요.

엄청난 규모의 화원(제 기준..?)
예삐 플라워 아울렛 리뷰 시작합니다 ✔️



🌱 상호명 : 예삐 플라워 아울렛

🌱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전궁리 166

🌱 영업시간 : 09시~19시

🌱 휴무 : 설/추석 당일


 



날씨 좋은 어느 주말
집에만 있기 심심하던 소호작가는
문득 전에 추천 받았던 화원이 생각나
인터넷에 검색한 뒤 차를 끌고 출발합니다.

 

 



비닐하우스 10개 이상의 규모로 이루어진
예삐 플라워 아울렛

도로 건너 반대편에서 찍어야 규모가 담길 듯 해요.


 

 


차에서 내리자마자 푸른 화초들이 반겨주네요 🌳🌿


 

 


실외에도 유목? 묘목?이 가득해요.


 

 


실내 내부는 이런 느낌입니다.

규모가 어마어마 하죠?

한 쪽 끝에는 다육이들만 판매하고 있는데요,

 

 


세상 이런 많은 다육이는 처음 봤어요;;;

저는 다육이의 매력을 아직 몰라서
와 진짜 징그럽게 많다 생각이 들었던ㅋㅋㅋ


백화점보다 열심히 요리보고 조리보고
식물 이름과 생김새 열심히 보고 다녔습니다.

식물초보 소호작가입니다. 👶🏻

 

이 식물은 미모사(신경초) 입니다.

잎 끝을 건드리면 잎을 오므려요

너무 신기했어요. 식물이야 동물이야 뭐야..

 

 

 


이 꽃의 이름은 황화코스모스라네요
제가 아는 코스모스랑은 살짝 다른 느낌!

 

 


여름에 나타나는 곤충이 너무 싫어서
데려오고 싶었던 식충식물 ㅎㅎㅎ

데려오지는 못했어요.


 

 

이것 저것 사진 찍어봅니다.

가격이 동네 화원보다 저렴하죠?


 

 

이 꽃의 이름은 나비수국

식물 옆에 자세한 설명이 좋았어요.
박물관에 온 것 같기도 하구요 ㅎㅎ


 

 


이 파인애플을 닮은 식물의 이름은
‘괴마옥’ 입니다 ㅎㅎ


 

 

네임택을 보시면 식물 이름이
‘천국의 계단’이라고 붙어있어요.

아마 가지가 계단모양이라 그런가봐요



 

 

이건 50% 세일 코너에 있던 식물인데
이름이 ‘갑자기 생각이 안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사진 검색으로도 찾지 못했는데
고추인가..? 싶기도 하다가..
도저히 모르겠어요.

아시는 분은 댓글 부탁드려요ㅠㅠ

 

 


한 쪽에는 화분코너가 따로 있어요.


 

 


이 쪽은 토분을 판매하는 코너.
이탈리아, 독일 토분도 많아요.

저는 뉴아가페와 로즈마리를 골랐습니다.


 

 


내가 고른 식물과, 내가 고른 화분들을 가지고 가면
이렇게 계산서를 작성해주세요!

그리고 반대편 계산대로 가서 계산을 하면


 

 


예쁘게 화분에 심어지고 있는 저의 로즈마리 🌱🌱

로즈마리를 이미 키우고 있지만
향이 너무 좋아 또 사고 말았어요

 

 


이건 저의 뉴아가베 🌴

전 다육이를 싫어한다고 생각했으나
아가베가 다육이과라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집에 아가베 아테누아타 키우고 있어요..
근데 이 뉴아가베는 잎 끝에 가시가 있는 모양이
가존 아가베와 살짝 달라서 이것도 구입!

 

 

왼쪽은 기존 아가베, 오른쪽은 뉴아가베!

이렇게 거실 한 켠에 식구가 또 늘어갑니닿ㅎㅎㅎ


식구가 되어줘서 고마워 🌿
좋은 주인으로 거듭나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이만 마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